§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姫様“拷問”の時間です) (1~282화)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姫様“拷問”の時間です) (일본 만화)
장르 : 판타지, 개그, 먹방, 일상

2019년 4월 2일부터 2025년 8월 19일까지 연재된 일본의 판타지 개그만화.

메인 스토리는 마왕성에 포로로 갇힌 공주, 아이셸 히메카 라토르비안에게 왕국의 비밀을 캐내기 위해 마왕군이 고문을 자행하는 내용이다.

물리적인 고문이 아니라 주로 맛있는 음식을 갖다놓고 비밀을 말하지 않으면 주지 않는다는 식의 스토리라 이게 뭐지 싶은데도 보다 보면 재미가 있다.

그리고 공주가 얘기하는 비밀이래봐야 왕국은 사각팬티보다 삼각팬티를 선호한다느니 같은 아무 짝에도 쓸모 없는 내용들이라.

가끔 수요일은 동쪽 성문의 경비가 허술하다 같은 왕국의 약점이 될 만한 중요한 내용들을 얘기해도, 마왕이 수요일은 학원 가는 날이라 침공은 어렵겠군.. 하는 식으로 마무리되는 사실상 매우 평화로운 이야기라 아무 생각 없이 낄낄대며 볼 수 있다.

애초에 이런 단조로운 플롯의 개그 만화가 6년 간 연재할 수 있도록 살아남았다는 건, 그 자체로 재밌다는 것.

그렇다고 그림체가 허술하냐 하면 또 그런 것도 아니고, 그림의 기본기도 매우 탄탄하게 잘 그리고 수준급의 화풍을 보유하고 있다.

나중 가면 애초에 굴복을 전제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고문과는 전혀 관련 없는 산책이나 일상 이야기도 나오지만 무한하게 반복되는 1절로 계속 재밌다.

끊임없는 변주 속에 질리지 않는 맛있는 힐링 만화니 부담 없이 고문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

꿀맛.

댓글 남기기